[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상업지구 17-4 블록에 대형 상업시설인 위너스프라자가 1~2층 시행사 보유분 분양을 시작한다.

위너스프라자는 연면적 2만1137.8m²로 근린생활시설 공급용지 중 최대규모이며 지하 4층~지상 7층, 총 143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상층부 3~7층 분양과 임대는 마감됐고 1~2층 회사 보유분만이 남아 있는 상태다.

이 현장이 들어서는 미사강변도시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과 풍산동, 선동, 덕풍동 일원에 545만4545.45m²에 이르는 토지 규모로 조성되며 3만8000여 세대 입주가 계획돼 있다. 서울 강동권 택지지구로서 고덕상업업무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첨단 업무단지와 자동차 부품상가 등이 있는 자족형 복합도시로 조성된다.

교통편은 상일IC와 강일IC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 등이 인접해 있어 이를 통해 잠실 10분, 강남 3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해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한강 생활권이 가능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또한 반경에 7만5000여명의 아파트 상권은 물론 2만여명의 지식산업센터 소비층 등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2WAY 방식의 자주식 주차장에 169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한 대형 서비스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주변 생활인프라로 코스트코, 이케아, 미사리경정공원, 망월천 수변공원, 스타필드 하남 등이 있어 유동인구의 배후수요도 가질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위너스 프라자는 MD구성 및 입점 업종을 최적화해 미사강변도시 근린생활시설 공급용지 중 하남미사 최대규모의 대형 어린이전용 수영장(25M풀)의 입점이 확정됐고 3, 4, 5, 6층은 건강검진센터 및 병원, 7층 전체는 VIP 호텔식 피트니스가 각각 입점 확정을 지었다.

또한 대규모 마트형 슈퍼마켓 및 대형 프랜차이즈 업종 등이 입점할 예정이고 다른 업종으로는 자동차 전시장 및 요식업 등이 문의 중에 있다.

한편 위너스 프라자의 자금관리는 아시아 신탁이며 시공사는 남양건설이다. 시공사인 남양건설이 착공을 개시해 공사가 진행 중이고 분양홍보관은 사업지 현장에 위치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