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EXID가 더 진해진 섹시미로 돌아왔다.

7일 오후 4시 서울시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EXID 네 번째 미니앨범 '덜덜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은 솔지까지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지난 10월 25일부터 시작해 순차적으로 컨셉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멤버들은 솔지의 활동방향에 대해서 언급했다. 정화는 "솔지언니가 많이 아쉬워했다. 솔지언니가 어제까지도 메신저를 통해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전했다. 

이어 하니는 "곡 작업이나 앨범 자켓은 솔지언니도 함께 참여했다. 활동이나 뮤직비디오 촬영같은 경우는 체력적으로 소모가 커서 쉬게 됐다. 언니가 생각보다 회복을 잘하고 있다. 곧 완전체로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덜덜덜'은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형상한 것으로 거짓말하는 남자에게 떨지 말고 확실히 말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 LE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허밍의 테마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EXID는 지난 4일, 평창 드림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덜덜덜’ 무대를 선공개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멤버 솔지의 목소리가 들어간 5명 완전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한편, EXID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덜덜덜'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구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V 라이브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