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엠엘비키즈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지난 25일, 반포구 세빛둥둥섬에 위치한 키즈카페 PiM에서 에프 앤 에프(대표 김창수)의 MLB KIDS가 #SUPERFANKIDS PARTY를 진행했다.

#SUPERFANKIDS PARTY는 MLB KIDS의 스타일 아이콘이자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SUPERFANKIDS들과 함께한 신개념 키즈 클럽 파티 행사다. 이 행사는 아이들을 위한 햄버거, 피자, 캐릭터 솜사탕 등의 케이터링과 함께 다양한 재능을 가진 슈퍼팬키즈의 무대, 그리고 자유 시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 엠엘비키즈

특히, 슈퍼팬키즈의 무대에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힙합 보이 이하랑, 키즈 모델 이재은 등이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MLB KIDS는 이번 #SUPERFANKIDS PARTY 이후에도 아이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해 MLB KIDS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MLB KIDS는 #SUPERFANKIDS 6기 모집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UPERFANKIDS 지원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아이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와 함께 “나는 –의 #SUPERFANKIDS”라는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018년 1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23일에 발표된다. #SUPERFANKIDS 6기로 선정되면 화보 촬영과 MLB KIDS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LB KIDS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MLB KID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