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노화가 찾아오고, 신체적인 기능도 함께 저하된다. 이 중 여성은 임신과 출산 과정을 겪으면서 골반 주변의 근육이 늘어지면서 허리와 골반 통증을 느낀다. 출산 시 벌어지고 늘어졌던 주변 근육은 원래의 상태로 완전하게 회복되기 어려워, 자칫 염증이나 요실금 등 여성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게 되면, 골반 탄력은 점차 떨어지게 된다. 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작되는 노화 진행과 함께 여성 폐경, 갱년기까지 진행되면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도 급격하게 저하된다.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이 떨어지게 되면, 질 점막의 면역력도 떨어져 만성질염이나 건조증, 질이완증, 자궁탈출, 요실금 등의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질환은 여성으로서 자존감을 낮아지게 하고, 증상에 따라 우울증, 무기력 등 심리적 문제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될 수 있다. 이에 이쁜이수술방법후기나 질필러후기, 질축소수술 방법 등의 쁘띠질성형에 대해 찾아보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쁘띠질성형인 이쁜이수술은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성성형 방법으로, 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손상된 골반근육, 질이완증, 잦은 질염, 건조증 등으로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수술 대상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질축소수술과 같은 임플란트질성형, 이쁜이수술 등의 방법이 여성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성급하게 결정해선 안 된다.

이쁜이수술 또는 질성형을 계획 중이라면, 수술 여부를 결정하기 전 반드시 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해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검사해봐야 한다. 이후, 담당 의료진과의 1:1 맞춤 상담 진행을 통해 질성형수술이나 질필러, 윙크필 등이 필요한 상태인지 확인하고, 개인의 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질축소수술, 임플란트질성형 등의 쁘띠질성형은 절개가 이뤄지기 때문에 안전성과 사후관리를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만약, 절개가 이뤄지는 질성형이 부담될 경우에는 필러 주사를 이용해 늘어지고 변형된 외음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질필러나, 콜라겐 캡슐을 주입해 수술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윙크필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이 같은 방법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인터넷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질성형수술후기, 질필러후기 및 질필러비용 등에만 치우쳐 수술 진행 여부를 결정해선 안 된다. 질성형수술후기와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질필러비용 등을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해당 관련 전문 의료기관의 검사와 의료진과의 상담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

아울러 여성 건강회복을 돕는 질성형, 질필러 등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수술 및 시술 시 사용되는 재료가 유럽/미국 FDA, KFDA 등 공인기관의 허가를 받았는지, 정품인지, 사후관리 여부 등을 체크해봐야 한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여성의 건강 회복을 돕는 질성형은 의학기술 발달로 인해 1세대~5세대 방식의 질성형, 1차원~4차원 방식의 질필러 등으로 진행방법이 다양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개인의 건강 상태에 가장 잘 맞는 방법으로 여성성형을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