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팔뚝과 허벅지, 뱃살은 열심히 운동도 하고 식이조절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유난히 살을 빼기 힘든 부위다. 복부비만을 위한 복부비만다이어트와 단기간 뱃살빼기 운동 등이 생겨나고 있지만, 뱃살빼는법에 정도는 없다. 또한 뱃살과 마찬가지로 허벅지 셀룰라이트도 쉽게 없애기 힘들어 이를 위해 홈케어로 관리를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뷰티케어 전문가가 운영하는 해외화장품 수입대행쇼핑몰인 코즈엔스킨에서 내놓은 ‘SO2C 퍼펙트 앱도&웨이스트 스페셜 올인원’ 크림이 셀룰라이트, 뱃살 등 부위별 빠른 효과로 맞춤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SO2C 바디슬리밍크림은 지방이 쌓이기는 쉬워도 빼기는 힘든 하체, 복부, 팔을 부위별 특성에 맞게 100% 오가닉 특허성분의 포뮬러로 짧은 시간에 집중관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캐나다 오가닉 퀴노아성분을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농축해서 성분 하나하나를 까다롭게 선별한 노파라벤 제품이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SO2C은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세픽(SEPPIC)연구소의 특허성분과 특허공법으로 SOS실루엣 프로그램을 완성하였으며, 그 중 SO2C의 주원료인 특허성분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는 카페인보다 4배 빠른 지방분해효과로 임상효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이에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 성분으로 지방분해와 새로운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슬리밍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온열요법으로 피부 긴장을 완화시키고, 불순물을 부드럽게 체외로 내보내는 역할을 하며 오가닉 자연추출물이 탄력케어와 동시에 진정·보습·정화 작용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배살빼는법으로 보다 슬리밍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SO2C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으로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코즈엔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