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강원도 아파트 테르바움이 설악 울산바위와 동해안 일출 뷰 등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단지로 신규 공급될 예정이다.

속초 테르바움은 거실에서 설악의 사계와 울산바위 전망, 동해일출 등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졌으며 유럽풍정원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정원을 조성한다. 대지면적과 약 45%가 장미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연면적 약 37,800㎡ 총 199세대 규모다. 자연에서 샘솟은 온천과 지상은 유럽풍 정원을 지하에는 여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있다.

 

또한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주거의 품격을 높였고, 서울 등 외부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loT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단지 내 중앙 컨트럴타워에서 2중으로 제어하는 스마트제어시스템과 집안 곳곳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시킬 계획이다.

이밖에도 스크린골프과 피트니스센터&GX룸, 아쿠아짐&드림베스 등 체력단련시설과 세대별 약 4평 규모의 지하 다용실 공간, 게스트하우스, 설악갤러리 등과 척산온천과 연계한 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는 등 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으로 노후대비를 위한 세컨하우스나 힐링타운, 고급전원주택 등을 알아보는 강원도 아파트 매매를 앞둔 투자자 및 실거주자들에게 특징이 있는 상품이다.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 또는 속초 사전홍보관 및 선정릉역 인근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