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지난 20일부터 분양을 시작한 용인 죽전택지개발지구내 ‘아리에띠캐슬이’ 최첨단 시스템과 최고급 마감재로 투자자 및 실소유주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대산업개발(BESTIN)의 홈오토메이션 설비로 각 침실, 거실, 주방에 천정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전세대 현광 중문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LG Zin 최상급 3복층 로이유리 샷시 및 차별화된 조명계획과 초고속 정보통신을 지원하며, 지역 난방 시스템으로 개별 보일러 없는 다용도실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여유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주방가구와 욕실은 독일 'Nolte', 미국 'American Standard'등의 제품으로 꾸며 웰메이드 테라스하우스의 품격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아리에띠캐슬은 각 침실의 문높이가 2.4m로 개방감 및 고급감을 구현 했으며, 현관, 첸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여유있는 수납공간과 지역난방으로 개별 보일러 없는 다용도실로 평수대비 넓은 실내공간을 연출했고, 15인승의 엘리베이터와 1세대당 2대 이상의 주차공간으로 실외 공간까지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시공은 극동유화, 선진모터스, 선인모터스, 고진모터스 등이 관계사인 신용등급 A-의 우암건설이 맡아 책임준공을 하며, 위탁사는 프랑스 아코르 그룹체인호텔인 이비스버젯앰배서더부산해운대호텔을 운영하는 등의 건실한 주식회사제이에스디, 시행사는 메이저 신탁사인 코리아신탁에서 각각 사업을 관리한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