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트와이스가 3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돌아온다.

첫 정규앨범인 '트와이스타그램'은 기억하고 싶은 다양한 일상을 담은 SNS처럼 '지금의 트와이스'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6연속 히트가 예고되는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등을 만든 블랙아이드 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다.

이번 앨범에는 총 13트랙이 수록되며, 전군, e.one, earattack, Pop Time, 키겐, 조울, Fox Stevenson, Darren Smith, mr.ch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했다. 수록곡 'Missing U'에서 다현과 채영은 함께 랩 메이킹을 맡기도 했다. 또한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트랙들도 수록되는 등 멤버 별로 성장을 보여줬다.

컴백에 앞서 트와이스는 오락기, 보드, 케이크와 마카롱, 하이힐 등 깜찍한 소품을 통해 9인 9색의 콘셉트와 개성을 강조한 개별 티저 이미지, 무빙 포토, 파티와 피크닉 콘셉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앨범 트랙리스트, 귀여운 이모티콘을 배경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강조한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 등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컴백 당일인 30일 오전 0시 JYP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 북 등 각종 SNS를 통해 '라이키' 커버 포토 이미지와 함께 '라이키' 가사를 공개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하며 팬들과 만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