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가을, 겨울이라 옷이 길어졌다고 해서 체중관리를 방심할 수는 없다. 특히 옷에 가려진 뱃살은 방심하는 순간 금세 늘어나 두툼하게 쌓이기 쉬운 부위다. 한번 나오면 빼기가 유독 힘든 뱃살은 겉으로 보이는 외모만의 문제가 아니라,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적게 먹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빼는 게 정석이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오랫동안 유지해온 식습관을 하루아침에 바꾸기 어려울뿐더러, 바쁜 생활과 피곤함 때문에 다이어트 도전이 쉽지 않다. 

체중감량을 위한 꾸준한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가까운 비만클리닉을 찾아 전문 다이어트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 체중을 줄이는 것은 물론 특정 부위의 군살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되어 있어, 개개인의 상황에 따른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부산비만클리닉 뮬피부과에서는 수술 없이 피하지방 세포를 파열시켜 지방을 감소시키는 온열레이저 시술기기 '스컬프슈어'를 도입해 굶을 필요 없이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부산해운대센텀피부과 뮬피부과 최윤덕 원장은 "스컬프슈어는 미국 FDA승인이 이루어진 안전한 장비로 1060㎚ 레이저를 사용해 수술이나 별도의 회복시간 없이 25분 만에 진피 아래 피하지방세포를 파괴할 수 있는 뱃살빼는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히 옆구리살빼기는 물론 제거하기 힘든 단단한 지방층에 시술하기에도 좋은 장비여서 평소 식이요법이다 운동을 통해서도 빼기 힘들었던 복부비만다이어트 성공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비만치료장비 스컬프슈어를 활용한 뱃살다이어트는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설명. 이 때문에 비침습 레이저 체형교정의 혁신으로도 불린다는 것. 또 피하지방층에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서 지방세포의 자멸사 효과를 강하게 얻는 것은 물론 주변 조직의 손상도 적은 편이다.

최 원장은 "스컬프슈어는 강력한 효과와 간편성, 안전성을 고루 갖췄다. 25분 정도의 시간 동안 환자는 책을 읽거나 잠을 잘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다. 시술 후 회복기간도 불필요하며, 지방층 감소와 더불어 탄력 개선 효과까지 나타난다. 살이 찌기 쉬운 계절에도 스컬프슈어를 통해서라면 뱃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최윤덕 (부산 뮬피부과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