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eam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새 앨범 'She's Mine'의 오후 버전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지난 20일,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She's Mine'의 오후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오후 버전 이미지에서는 앞서 공개된 아침 버전의 순수함 청량감과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거친 섹시함의 극대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침 버전 이미지와 전혀 다른 블랙톤의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최근 트렌디한 감성으로 화제되고 있는 필름 카메라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새 앨범 'She's Mine' 자켓 사진은 앞서 공개된 아침 버전 이미지를 비롯해 오후 버전, 밤 버전 까지 총 3가지 버전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개성있는 콘셉트 필름으로 방탄소년단, 가인, 백아연 등 유명 셀럽들의 자켓 이미지를 제작한 유명 포토그래퍼 '무궁화소녀'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아침 버전 자켓 이미지에 이어 오후 버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며 "청량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으로 무장한 VAV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VAV는 11월 초 신보 'She's Mine'으로 전격 컴백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