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화제의 주인공 뉴이스트 W가 가온차트에서 1위 3관왕을 차지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로 음악 인기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가온차트의 2017년 41주차(10.08~10.14 집계) 차트 중 3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가온차트의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앨범 차트까지 새 앨범 '더블유, 히어', 그리고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1위 3관왕에 이름을 올린 뉴이스트 W는 이 외에도 스트리밍 차트, BGM 차트, 모바일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전부 디지털 및 다운로드 차트 등에서 TOP 100 안에 들었고, 지난 7월 발매한 곡인 ‘있다면’과 역주행곡 ‘여보세요’까지 순위권 안에 드는 등의 위엄을 뽐낼 수 있었다.

가온차트에서 1위 3관왕을 들어 올린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는 뉴이스트 W의 감성이 가득 담겨 있는 앨범이며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강렬하고 세련된 노래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뉴이스트 W의 호성적이 그들이 확실한 대세임을 입증해주고 있으며 음원은 물론 음반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뉴이스트 W가 앞으로 세워나갈 기록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