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전서현 기자]제주도에 위치한 카멜리아 힐은 가을이 가기 전에 반드시 가봐야 할 관광지 중 하나다.

▲ 힐링과 사진찍기에 최적화 된 제주도 카메리아 힐은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좋은 곳이다 ©카멜리아 힐

카멜리아 힐은 30년의 열정과 정성으로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백정원으로 6만평의 대지에 전세계 80개국 희귀동백 500여종, 동백나무 6천그루와 제주자생식물 250여종이 가꾸어진 "동양 최대의 동백정원"이다.

오랜 세월 속에 훌쩍 자란 나무들이 울창한 숲을 이루고 그 수목이 선사하는 음이온과 계절별로 피는 아양한 꽃들이 내뿜는 피톤치드, 세로토닌, 알파파 등 자연 에너지가 가득한 공백정원 카멜리하 힐은 짙은 수목 사이로 비쳐드는 햇살과 숲, 향기 등 그야말로 천상의 숲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40~50분으로 구성되어진 산책코스를 천천히 때로는 살며시 눈을 감고 천천히 걷다보면 오감으로 전해오는 자연의 숨결 속에서 충분히 힐링이 되는 곳이다.

카멜리아 힐을 다녀온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카멜리아힐 넘넘 예뻐요 네이버예약으로 저렴하게 관광하고 왓어요 비가와도 너무 예뻐서 사진 진짜 많이 찍고 왓네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갈꺼에요"

"꽃이 피는 계절이 아니라서 별기대안하고 갔는데 비도옴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찍을 곳이 많네요 한시간이면 도는데 저희는 두시간이나 걸렷어요 사진찍느라ㅋ 동백꽃 피면 또한번 와보고싶네요ㅎㅎ"

"가족사진 추억거리로 좋은 곳입니다 ❣"

"꽃이 필 시기가 아니라 별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너무 예뻤습니다. 굳"

"오늘만은 느리게 천천히... 정말 오랜만에 가져보는 여유에 힐링을 제대로 경험하고 왔습니다."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것이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곳 같아요 ㅎㅎ"

"별 기대없이 갔는데 공기도 너무 좋고 사진 찍는 곳 마다 이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미리 구매해서 저렴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용!! 추천 또 추천합니당^-^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누구든 다 좋아용ㅠㅠㅠ가을에 가서 꽃이많이없어서 아쉬웠지만 다른 소품들로 이뿌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습니당"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이상의 후기를 살펴보면 카멜리아 힐은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사진 찍기에 최적화 된 곳임을 확인할 수 있다.

 

[카멜리하 힐 주소]

안덕면 상창리 271 제주도 서귀포

 

jun020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