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화제의 주인공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 뷰를 돌파했다.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이후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공개한지 채 일주일도 되지 않아 500만 뷰를 달성해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 W는 몽환적인 분위기, 완벽한 비주얼과 더불어 감각적인 안무까지 선보이며 ‘웨어 유 엣’ 뮤직비디오를 역대급 뮤직비디오로 완성했다. 또한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씨제이이앤엠뮤직 공식(CJENMMUSIC Official) 유튜브 조회수를 합쳐 500만 뷰를 돌파해 뉴이스트 W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록곡들 역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뉴이스트 W가 컴백 무대를 통해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더욱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음반 판매량에서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온, 오프라인에서 대세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