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디팡은 아기(baby)와 반려동물(pet), 온가족(family)이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매트 전문 브랜드로,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사용자 입장에서 필요로하는 다양한 기능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디팡에서는 이번 10월 16일 각 카테고리의 전문성을 강화해 라인업을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아이와 산모를 위한 아이(i)플레이매트, 반려동물을 위한 펫플레이매트, 그리고 인테리어와 라이프 패턴에 맞춘 주방매트와 데코매트를 포함한 패밀리 라인업으로 리뉴얼을 하며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리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했다. 

카테고리 리뉴얼과 더불어 고객 편의성을 위해 자사몰 홈페이지도 대폭 변경되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제품 설명을 인지함은 물론, 다양한 컨텐츠들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쇼핑 뿐 아니라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과의 소통과 정보 전달에도 공을 들였다. 

라인업과 자사몰 홈페이지 리뉴얼오픈을 기념해 디팡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디팡자사몰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기획전과 할인 혜택 기획전, 회원 가입 시 적립금 증정, 포토 후기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획전과 이벤트는 디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