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전서현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물의정원이 네이버 빅데이터 추천 10월 2째 주 드라이브 코스로 선정됐다.

▲ ©한국관광공사

물의 정원은 시원하게 트인 평야에서 풍광을 통해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

물의 정원을 다녀온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젊은 잔디밭과 물의 풍경이 너무 잘 어울리는 물의 정원. 주차료 입장료 없고 오늘 같은 날이나 해질무렵 강력추천합니다."

"연휴가 끝나갈 무렵 남양주 물의 정원에 바람쐬러 갔다가 우연히 정말 환상적인 코스마스밭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남양주 물의 정원 코스모스 밭...."

"구리 한강시민공원 가려다 신랑이 급 찾아낸 남양주 물의정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보정이 필요없는 날씨....사람들이 줄 서서 사진 찍는다"

"남양주 물의 정원은 대중교통으로 운길산역 근처에 있으며 맛집도 많아서 자주 찾게되는 곳이랍니다. 지금은 많이 변한 두물머리 포인트도 아지 좋습니다."

이밖에 다양한 후기를 살펴보면 아직까지 물의 정원은 널리 알려진 곳이 아니지만 한 번 찾는 방문객들은 물의 정원에서 뿜어내는 꽃의 향연 속에서 충분한 힐링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주말에 커플끼리 고즈넉한 가을 정취가 무르익은 남양주 물의 정원을 적극 권한다.

[물의 정원 네이게이션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jun020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