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여성들에게 다이어트란 평생의 숙제라는 말만큼 관리하기가 힘들다. 단기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 무리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 조절을 병행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지나친 단기간적 다이어트의 경우 근육 손실 및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그렇다면 식사를 거르지 않고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지,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덜기 위해 플라워 라이프는 울트라 시리즈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플라워 라이프는 ㈜바이오씨엠 기술력을 바탕으로 뷰티/푸드/미용업계에서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가치를 제공하는 화장품 공동개발 및 전문 유통업체이다.

플라워 라이프 남미성 대표이사의 설명에 따르면 '플라워라이프'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울트라시리즈는 과체중으로 고민하는 여성 및 쉽고 편한 섭취로 체중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써, 굶지 않고 정상적인 식생활을 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엄격한 검사와 절차에 따라 미국에서 정식 수입 통관된 제품이다.
 
최근 현대인들의 기름지고 달고 짠 서구화된 식습관에 딱 맞춘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다이어트 원료로 인정받은 녹차 추출물 카테킨을 추출하여 불규칙한 식습관 및 스트레스에 일어나는 세포 손상을 막아주는 항산화 도움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단기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많은 체중감량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요요현상’ 으로 인해 원상 복귀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흔히 말하는 요요현상 없이 올바르게 체중감량을 위해선 무작정 끼니를 거르기 보다 올바른 방식으로 운동과 병행하여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