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강원도아파트 ‘테르바움’이 10월부터 속초 노학동에 들어서는 테라스하우스 199세대를 분양 실시할 예정이다.

고급전원주택 테라스하우스단지 테르바움은 속초 KTX역 예정지 인근 지점에 위치할 계획으로 역세권이 될 수 있는 강원도부동산매매로 단지에서 척산온천과 설악울산바위를 볼 수 있으며 동서고속도로 속초ic에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속초고속버스터미널, 국제여객터미널 등 교통여건을 이용하기가 용이하다.

또한 관광레저타운으로 즐길 수 있는 테르바움은 인근에 델피노CC, 설악프라자CC 등 다양한 골프장이 있으며, 설악워터피아, 속초종합경기장 및 설악산, 동해안, 영랑호, 청초호 등 관광지와 자연환경 입지조건으로 세컨하우스, 예쁜전원주택 등을 알아보는 중장년층 및 실 거주자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속초시는 관광객 유입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동서고속도로로 서울과의 소요시간이 단축되어 주말주택으로도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속초부동산전망을 보면 테르바움 뿐만 아니라 속초 자이 등이 분양에 들어설 예정이다.

관계자는 "테르바움은 각종 유럽산 독일산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고 단지 내에서 척산 온천수를 상시 활용할 수 있으며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면서 "이 같은 여건으로 세컨드하우스나, 힐링타운, 고급전원주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노후 실거주를 위한 속초아파트 휴양마을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행은 ㈜소학타운개발이 맡았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 선정릉역 또는 속초 노학동 현장에 있는 홍보관,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