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여성의 질은 임신, 출산 등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질 수 있다. 질수축도 떨어지게 되어 성감이 저하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최근 많은 부부들이 질성형병원을 찾고 있다. 이쁜이수술을 통해 여성질환 예방 효과도 얻기 위함이다.

세인트파크여성의원 박진우 원장은 “여성성형수술은 탄력이 떨어진 질을 회복시켜 여성들이 원하는 불감증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법이다. 뿐만 아니라 노화, 임신, 출산 등의 영향으로 중년여성에게 나타나기 쉬운 요실금을 치료 또는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세인트파크여성의원에 따르면 여성성형방법으로는 레이저아리꽃성형, 오메가질성형, 임플란트질성형, 대음순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등이 있다. 이 중 특히 재수술이 필요 없는 ‘아리꽃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리꽃 질성형은 재수술 필요 없이 강력한 질탄력 개선 효과를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질성형방법이다. 아리꽃성형은 여성의 질에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인체에 무해한 반영구적 고탄력 실리콘링을 이완되기 쉬운 부분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단순히 질점막과 질 내부만을 축소하는 것이 아니라 늘어진 주변 골반근육까지 모두 복원할 수 있다. 질근육보다 강한 주변근육이 질근육을 한 번 더 받쳐주기 때문에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지렁이수술까지 동시에 진행되어 질 내부에 볼륨감이 형성돼 성관계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진다는 것이 세인트파크여성의원의 설명이다.

안전성 역시 뛰어나다. 수술 시 꼭 필요한 부분만 절개해 질 조직 손상을 줄였다. 또한 질점막이 아닌 질근육층에 실리콘링을 삽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실리콘링이 이탈되거나 염증이 발생될 가능성이 적다. 특히 세인트여성의원은 안전전문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박 원장은 “과거에는 질성형이 부끄럽고 위험한 수술로 여겨졌다. 그러나 이쁜이수술은 성적인 만족감 개선과 더불어 여성의 기능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긍정적인 수술인 것이 사실이다. 정확한 진단과정을 통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여성성형이 이루어진다면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효과를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성형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적합한 ‘3S질쁘띠성형’도 마련되어 있다. 3S질쁘띠성형은 질에 필러액을 주입하는 간단한 주사시술이다. 이를 통해 사이즈 축소 및 마찰력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성형에 대한 두려움과 긴 회복기간이 걱정이었던 사람이라면 이 시술을 눈여겨볼만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박진우 (세인트파크여성의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