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발라더 박재정이 '악역'이 되어 돌아온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박재정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박재정이 싱글 '악역'으로 13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 속 박재정은 포머드 헤어와 흰 셔츠로 강한 남성미를 연출하며, 그동안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정반대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악역'은 '두 남자(with 규현)', '시력'에 이은 박재정의 이별 발라드 3부작으로, 윤종신이 작사하고, 015B 정석원이 작곡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시력'에 이어 또 한 번 박재정을 위한 맞춤형 발라드를 완성했다.

헤어져야 하는 걸 알지만 서로 눈치만 보고 머뭇거리는 상황에서 누군가 한 명은 악역을 맡아 매몰차게 이별을 얘기하는 상황을 그린 '악역'은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가사가 특히 인상적.

올해 최고 발라드로 등록한 '좋니'에 이어 지난 9일 발표한 '너를 찾아서'까지 음원 차트를 뒤흔든 윤종신의 독보적인 노랫말, 정석원의 90년대 감성이 담긴 서정적인 멜로디, 여기에 박재정의 차분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삼박자를 갖춘 '악역'은 올 가을 가장 잔인하고 슬픈 이별 발라드로 기대를 모은다.

박재정은 지난해 5월 규현과 함께 부른 '두 남자'와 올해 5월 '월간 윤종신'의 '여권'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라더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 6월 '시력'에서 발라드에 최적화된 음색과 감성으로 김동률, 성시경을 잇는 차세대 발라더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올해 하반기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표현력을 보여줄 ‘악역’으로 발라더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굳힌다는 각오다.

박재정의 '악역'은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