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전서현 기자] '안성맞춤'이란 단어의 어원지답게 아이와 함게 나들이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안성맞춤랜드다.

▲ ©안성맞춤랜드

안성맞춤랜드는 안성맞춤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사계절썰매장, 안성맞춤캠핑장으로 구성돼 있다.

목공예 일일체험과 D.I.Y 가구 교실 등 자녀의 체험학습에 좋은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또, 캠핑장에서 1박 2일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안성맞춤랜드를 다녀온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안성맞춤랜드는 산보하기 참 좋은곳이다. 동산을 따라 산책을 하다 잠시 앉아 쉬며 내려다 보면 넓게 펼쳐진 광장이 펼쳐진다"

"이곳이 안성 맞춤랜드 포트존~~정말 멋있죠??? 쉴수있는 원두막에서 여유롭게 쉬면서 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합니다"

"안성맞춤랜드 수변공원 산책길 기분 좋은 가을 날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인 수변공원 산책길을 소개해드립니다"

" 안성맞춤랜드에서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물썰매!!! 겨울에만 눈썰매를 타는게 아닌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물썰매를 탈 수 있어요!!..."

다양한 후기에서 산책 코스와 다채로운 놀거리가 마련돼 있음을 확인할 수있다.
 

한편, 지난 3일부터휴관에 들어갔으나 6일 오늘부터 개관한다. 9일은 대체휴관이 될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안성맞춤랜드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6-31

[인근관광지]
미리내성지 / 고삼호수 / 안성 3.1 운동기념관

 

jun020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