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민족 대 명절 추석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백화점, 대형마트, 재래시장 등에는 가족과 친지, 지인 등에게 그 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막바지 선물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의 손길로 분주한 요즘이다.

매 년 인기 추석 선물은 소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는 추세이다. 올해는 가성비 등의 합리적인 소비가 자리잡으면서 알차고 실속있는 구성의 먹거리 선물세트가 다양한 종류로 판매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귀한 선물, 소중한 선물, 행복한 선물, 맛있는 선물 등으로 구분 총 10여 종의 상품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화푸드그룹의 다양한 추석 선물은 장기불황과 최장 열흘에 걸친 황금연휴에도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업장에서 즐기는 육류에 대한 동일양에서 최대 41%할인된 금액의 상품군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베스트셀링 제품을 조합한 실속형 선물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는 왕한돈양념갈비세트는 신선한 돼지를 천연재료를 사용한 양념에 제어 감칠맛이 좋은 연한 육질이 인기로 3구/6대 8만원, 4구/8대 9만5천원이다.

이동숯불갈비세트는 질 좋은 소고기를 선별하여 갖은 양념과 숙성을 거친 양념 특유의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그 간 무더위로 지친 몸과 떨어진 입맛을 살리기에 좋다. 가격은 3구/21대 13만원, 4구/28대 17만원이다.

그 외 한우양념갈비, 왕본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한우양념불고기, 수제한우 및 돈육세트 등이 있다. 긴 추석을 더욱 퐁요롭고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8만원부터 시작하며, 지난 9월 1(금)일부터 오는 10월 9일(월)까지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 진행 중이며, 현재는 업장 주문만이 가능하다.

또한 동일 상품에 한해 하나 더 증정하는 10+1 이벤트, 그리고 매장에 방문하여 먹는 음식 가격의 최대 41%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팁은 참고할만하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화푸드그룹 추석 선물은 건강한 원재료로 만든 고품질의 맛으로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며, 장기 불황에도 부담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화푸드그룹의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 문의 하면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