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코람코자산신탁이 동탄역 인근에 들어서는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스트리트형 상가’의 분양을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탄비즈타워는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의 제조업기반 지식산업센터로 알려져 있으며, 대규모 배후산업단지가 입접 해 있다.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내에 조성되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삼성전자, 3M, LG전자, 동탄일반산단 등 대규모 배후산업단지가 인접해 폭 넓은 배후수요를 갖췄다.
 
이미 지상 2층부터 10층까지의 상층부는 100% 분양이 완료된 만큼 고정고객이 확보돼 있는 상황이며, 여기에 사업지 바로 앞 지니텍 공장 및 사옥이 대지 4500평 지상 6층 규모로 이달 중 착공이 예정돼 더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코람코자산신탁 관계자는 “이제는 동탄테크노밸리를 눈여겨봐야 할 시점이다. 동탄테크노밸리는 뛰어난 미래가치로 판교테크노밸리와 같은 성전벽해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동탄비즈타워는 경부고속도로(동탄, 기흥톨게이트)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이동이 용이해 근거리 및 광역구간에 접근성이 높다. 

금년 개통한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에 15분 정도 소요되고,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광역철도(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문의 사항은 동탄비즈타워 분양관(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266번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