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며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되고 있다.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면역력 높이는 음식인 녹용 홍삼즙이 추석선물세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러시아산이 최고급으로 알려진 녹용 효능은 발육을 촉진하고 소화기에 좋으며 양기를 북돋기 때문에 만병의 치료에 주로 쓰는 재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우리나라 건강식품 시장 수요의 약 36%를 차지하고 있는 홍삼효능은 사포닌을 다량 함유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 및 피로회복영양제로 이용되기 때문에 추석명절선물세트, 어르신추석선물로 제격인 셈이다.

 

한편, 추석이 다가올수록 추석선물세트순위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쇠고기, 견과류, 과일 등 대표적인 명절선물이 있지만, 추석선물베스트로는 건강식품이 매 년 빠지지 않고 순위에 오르고 있다.

이에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경희대 홍의재 한의학 박사는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추석선물로 고민을 하고있다. 한의보감 13가지 제품 중에서 추석선물으로 많이 찾는 감기에 좋은 음식 도라지즙, 신장에 좋은 음식 산수유즙,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흑마늘즙을 추석선물추천하고 싶다" 라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직원명절선물, 추석명절선물, 명절선물세트 등 다양한 이유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의보감 건강즙은 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100% 천연주의를 실천하고 있고, 위생을 최우선으로 한 자동화 생산설비를 통해 천연추출공법을 이용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회사추석선물, 예비시댁추석선물 등 다양한 이유로 찾고 있다.

이 외에도 한의보감에서는 갱년기에 좋은 음식 석류칡즙, 불면증에 좋은 음식 산조인 대추즙, 장염에 좋은 음식 흰 민들레즙, 간에 좋은 음식 헛개열매즙 등 총 13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추석이벤트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