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밥 먹고 차 마시고 영화 보고 매일 똑같은 데이트에 많은 이들이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지만 새로운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없는 게 현실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커플 마사지, 커플스파처럼 특별하면서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힐링데이트 코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에서는 네츄럴 타이 스파가 많은 커플들에게 새로운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네츄럴 타이 스파가 제공하는 수원 데이트 코스인 커플 코스는 로맨틱 커플스파와 로맨틱 커플 마사지로 구성돼 있으며 커플 프로그램 이용 시 10만원 할인과 고급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맨틱 커플스파는 허브사우나, 하이드로테라피(월풀), 힐링마사지 or 아로마 마사지, 허브볼마사지+스톤 마사지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허브사우나는 허브를 이용한 습식 사우나로 노폐물,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며 하이드로테라피(월풀)는 근육, 뼈, 관절 등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 및 치료 및 피부 건강, 혈관 소화 호르몬 등 각종 순환 및 내분비계통의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로맨틱 커플 마사지는 풋 스파, 힐링마사지 or 아로마 마사지, 허브볼마사지, 발 마사지 or 스톤 마사지, 수분팩 등으로 이뤄진 마사지 위주의 프로그램이다. 근육통 및 피로회복, 관절통에 도움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네츄럴 타이 스파를 방문하는 분들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저렴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낮 시간에는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전신마사지 90분 코스가 정상가 80,000원 에서 45% 할인된 4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근육통과 생리통에 도움 되는 허브볼 마사지, 발의 피로와 통증 완화에 도움 되는 발 마사지 및 현무암을 이용한 스톤 마사지 중에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120분 코스가 정상가 130,000원 에서 50%가 할인된 6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수원 네츄럴 타이 스파는 많은 연예인 및 운동선수들의 단골 샵으로 유명하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야간근무자 및 새벽에 출퇴근하는 많은 이들이 이용할 수 있다.

평소 시간이 부족하거나 가격이 부담되어 이용해보지 못했다면 네츄럴 타이 스파 할인 이벤트가 좋은 기회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