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올인원 남성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비거록스’가 선착순 수량한정 2+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1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2박스 가격에 1박스를 증정받아 2개월분 가격으로 총 3개월분을 구입할 수 있다.

비거록스는 비니트록스(Vinitrox)와 세렌조(Serenzo)를 성분으로 한 올인원 남성건강식품으로 비니트록스와 세렌조의 효능이 주목받기 시작하며 남성호르몬 증가를 원하는 운동선수들부터 남성갱년기 증상의 개선을 기대하며, “정력 좋아지는법”에 관심 많은 중장년층에게 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건강식품이다.

비니트록스는 고순도로 추출해 낸 폴리페놀 성분으로 해외에서 일찍이 남자건강식품 및 남성호르몬 보충제 등의 천연원료로 주목을 받아왔다. 비니트록스는 혈관 내 산화질소를 증가시켜 혈관 확장제 능력을 가지며 L-아르기닌과 배합 시에는 더욱 강력한 팽창 효과를 내는 천연정력제 역할을 한다. 혈관 팽창 능력은 혈관 내 혈류량 증가를 가져오고 근력과 지구력 향상으로 더욱 강하고 지치지 않는 남성이 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정력강화제의 목적으로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천연 성분이기도 하다.

세렌조는 스트레스 완화 및 우울증 감소 효과가 커 해외에서도 약물적 항우울제 대용으로 쓰이거나 남성갱년기 증상의 환자들에게 권장하는 천연성분이다. 세렌조는 성욕증가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부작용 우려 등이 없는 천연 추출 성분으로서 가치를 널리 인정받고 있다.

‘올인원 남성건강식품’이라는 별명답게 비거록스는 핵심원료 성분인 비니트록스와 세렌조 외에도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B2,B6,B12,C,E) 나이아신, 엽산, 페루마카, 아미노산, 홍삼, 과라나, 동충하초, 가시오가피, 마늘, 복분자, 누에, 효모, 해조류, 헛개 등 올인원 남성 영양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남성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들만 모아서 한 번에 복용할 수 있도록 포함시켰다.

비거록스 제조사인 버팔로MS의 관계자는 “올해 비니트록스 성분에 대한 인지도 및 관심 증가로 비거록스의 판매량 및 문의가 많이 증가했다.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조금이라도 부담 없이 드시고 선물할 수 있도록 고객감사의 마음으로 추석 명절을 앞두고 투플러스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비거록스 2+1 이벤트 상품 구입은 비거록스 공식몰인 버팔로MS 홈페이지에서 주문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5천원의 적립금도 즉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