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내 남자의 비밀' 주연으로 출연하는 강세정과 박정아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에서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이날 발표회에는 배우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 이휘향, 정한용, 황영희, 박철호, 이덕희가 참석했다.

과거 걸그룹 파파야와 쥬얼리로 활동했던 강세정과 박정아의 친분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이에 박정아는 "이전부터 강세정과 친분이 있었다. 가수활동하면서도 여러 번 봤었고, 파파야의 멤버였던 조혜경과도 같은 학교 출신이다. 하지만 세정이와 이렇게 긴 대화를 나누고 친해진건 이번 작품을 통해서였다"고 밝혔다.

강세정은 "그 시간대를 같이 보냈던 사람을 만나서 굉장히 반가웠다. 그 추억으로 위안을 삼고 힘도 되었다. 나이대도 비슷하고 좋은 이야기도 나누고 지낸다"고 답했다. 

한편,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9월 18일 오후 7기 50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syrano@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