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P2P금융기업 블루문펀드와비즈펀딩이 컨소시엄 1호 상품을 출시하여 투자자 모집을 시작했다.

양사가 컨소시엄 1호 상품으로 투자자를 모집하는 상품은 '고성 샤인레이크호텔 준공자금'으로각 1차 모집금액은 3억원, 총 6억원이고,투자혜택으로는 호텔숙박권 50%할인권과 4%의 상품권이 지급된다고 한다.

해당 상품은 속초시내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호텔 앞에 7번 국도가 있어 교통이 우수하다. 

지하1층, 지상7층 규모로, 체육실, 오락실, 세미나실, 커피숍과 편의점 등의 기타 공용시설이 마련되며 7층에는 스카이 라운지가 구성되어 있으며 주변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호텔로서,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촌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블루문펀드 관계자는 이번 컨소시엄 1호 상품을 출시하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교류하면서 공동 투자상품을 개발하여 더욱 확실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여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블루문펀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Peer-to-peer) 금융기업이다. 신생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면밀한 안정성 검증은 물론 탁월한 수익성을 고루 갖춘 부동산 P2P투자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