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환희가 9월, 2017 환희 앵콜 콘서트 'THE ORIGINAL'로 돌아온다.

지난 7월, 단독 콘서트 'THE ORIGINAL'을 성료하며 아티스트로서의 파워를 입증했던 환희는 수 많은 팬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2개월 만에 앵콜 콘서트로 또 한번 무대에 오른다.

환희 단독 콘서트 'THE ORIGINAL'은 환희의 데뷔 18년만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였던 만큼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서의 환희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환희의 매력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120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장 전체를 가득 채웠던 환희. 어느 때 보다 뜨거웠던 무대에 관객들도 응답해 공연이 종료되자 마자 앵콜 공연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팬들과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THE ORIGINAL' 앵콜콘서트는 첫 단독 콘서트에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줬던 관객들과 그 때 함께하지 못했던 관객 모두를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준비중이다.

2017 환희 앵콜 콘서트 'THE ORIGINAL'은 29~30일 양일간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