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남자의 얼굴에 있어서 T존은 그 어느 부위보다 중요하다. T존이 어떻게 생겼냐에 따라서 남성미를 판가름할 수 있는 만큼, T존의 중심인 '코' 모양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다. 낮은 코, 퍼진 코, 휜 코 등은 남성적인 매력을 반감시키는데, 이러한 코 모양을 보기 좋은 모양으로 바꾸는 '코성형'은 정면뿐만 아니라 측면까지 고려해 수술이 진행돼야 한다.

 

본인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완벽한 코라인을 만들어주는 남자코성형은 최근 흉터가 남지 않는 비개방형을 주로 원한다. 어느 각도든 자신 있게 근접 촬영이 가능한 비개방형 남자코수술은 개방형보다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의의 실력이 그만큼 중요하다.

 

또한, 알루라성형외과 의료진은 코성형에 있어서 단순히 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 접근하여 문제가 되는 원인을 개선해주어 만족감을 높였다.

 

3만 건 이상의 래퍼런스로 다양한 수술 케이스를 진행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하는 '알루라 성형외과'는 서울대학교병원과의 진료협력 체결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선보인다. 분야별 담당 의료진의 맞춤 상담부터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진행하는 알루라 성형외과는 외적인 부분만 신경 쓰지 않고 기능적인 문제까지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성형수술을 추구한다.

 

알루라 성형외과는 남성들의 편안한 진료 및 수술을 위해 남자성형센터 층을 따로 준비해 남성환자를 배려했다. 코성형 뿐만 아니라 눈성형, 리프팅, 동안성형, 가슴성형, 재건 및 재수술 분야별 진료까지 가능하며, 광주 호남지역 성형외과의 선구자인 35년 경력의 김영길 대표원장과 전 원진성형외과 김남중 원장, 박성진 원장 총 세 명의 의료진을 주축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길 대표원장은 "압구정성형외과 알루라성형외과는 기존의 획일화된 보형물이 아닌 특허 받은 맞춤형 보형물인 고어텍스나 써지폼, 인공 진피를 이용하기 때문에 방사선 촬영으로도 코성형의 증거를 남기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도 알루라성형외과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통해 K-Beauty를 선도하는 알루라성형외과가 되겠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김영길 (알루라 성형외과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