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혜리-류준열 열애'가 연일 화제다. 두 배우는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작품 속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현실에서 성취했다. 배우들에게 작품은 사랑을 이어주는 메신저 역할이기도 했다. 드라마 촬영하다 커플·부부로 거듭난 스타들을 살펴본다.

▲ ⓒ tvN '응답하라 1988'

응팔 커플, 류준열♥혜리

배우 류준열과 혜리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여주인공 덕선(혜리 분)은 택(박보검 분)과 맺어졌지만, 현실에서는 정환(류준열 분)을 선택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16일 혜리와 류준열이 교제 중이라 보도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의 인연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나갔다. 두 사람은 디스패치 보도 후 열애 사실을 인정해, 공식 커플로 거듭났다.

▲ ⓒ 송혜교 인스타그램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송중기-송혜교는 드라마 KBS 2TV '태양의 후예' 이후 두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다. '송송 커플'을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뉴욕·발리 등에서 등장했지만,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진 않았다. 그러다 돌연 10월 결혼설을 공식 인정했다.

결혼 발표 이후, 송중기-송헤교는 각자의 팬 카페에 심경 글을 올렸다. 송중기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배우 개인 사안으로 제작진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러웠다"고 말했다. 송혜교는 "이제는 혼자가 아닌 둘이기에 더욱 주위를 돌아보며 예쁘게 살겠다"고 밝혔다.

▲ ⓒ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조윤희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진실 커플(이동진+나연실)로 출연했던 배우 이동건-조윤희 커플은 현실 부부로 거듭났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이미 혼인 신고를 끝낸 상태다. 혼전 임신을 하며 '선 혼인신고 후 결혼식'을 선택한 것이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8월 중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tvN '신혼일기'를 통해 예비 부모 준비과정 및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 ⓒ 그라치아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이보영♥지성

지성과 이보영은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연예인과 연애할 생각이 없었던 이보영에게 지성은 "연기를 그만두겠다"고 밝히며 이보영에게 구애했다. 지성의 진심을 결국 이보영을 설득했다.

두 사람은 현재 딸 지유와 함께 행복한 부모 생활을 만끽 중이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