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지고 싶고, 조금 더 오랫동안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성형수술은 부담스러워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주목하는 것이 바로 간단한 ‘성형시술’이다. 

간단한 성형시술 중 V라인리프팅과 윤곽약침(주사)의 경우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하여 전체적으로 신체의 비율이 더 좋아 보이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갸름하면서도 V라인의 선명한 턱선은 품격있는 여성성을 나타내며 팔자주름 없이 탄력이 있어 보이는 얼굴은 실제의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하관의 턱뼈가 두텁게 사각으로 발달되어 걱정이라면 가격이나 비용을 막론하고 양악 등의 수술적인 방법을 고려할 수 밖에 없겠지만, 볼살이 처졌거나 이중턱 등으로 인해 이목구비가 드러나지 않는다면 브이라인리프팅과 윤곽(약침)주사 등의 시술로 간단히 교정을 할 수 있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윤곽주사 · 윤곽약침 시술은 다음의 장점을 가진다. △절개가 없기 때문에 마취나 입원이 필요없다. △시술시간이 짧고 방법이 간단하며 붓기가 매우 적다. △별도의 회복시간이 필요 없으며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V라인리프팅은 녹는실을 이용해 처진얼굴을 리프팅 하여 당겨 올려주는 시술이기 때문에, 절개가없는 비수술적 시술이다.

 

따라서 피부의 절개나 그에따른 흉터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멍이나 붓기가 적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약 1년~2년 사이에 걸쳐 실은 녹아서 없어지지만 연부조직에 생성되어서 증가된 콜라겐으로 인해 유지기간이 어느정도 지속되며, 리프팅 시술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에는 코그매선을 추가적으로 간단하게 자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재시술에 대한 부담 역시 적다.

 

녹는실리프팅을 통해 팔자주름없애는방법도 있기 때문에, 빠르고 간단한 요즘 트렌드에 적합한 시술법이라고 볼 수 있다. 

 

강남, 부산, 수원에 지점을 두고 윤곽약침(주사)와 v(브이)라인, 팔자주름 리프팅 및 한방코성형 비너스코 등의 한방성형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로아한의원의 장석원 강남점원장은 "인간의 얼굴은 3차원의 구조물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얼굴을 깎아낸다는 개념이 아니라 새롭게 디자인을 한다는 시선으로 접근해야 한다. 특히 얼굴 시술인 경우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개성을 살려줄 수 있는 섬세한 디자인의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장 원장은 "약침을 통해 지방을 충분히 융해시켰다 해도, 처져버린 얼굴살을 리프팅으로 강력하게 당겨 올려주는 뒷받침이 있어야 얼굴 축소 효과에 도움될 수 있다. 지방을 파괴하는 생약 성분의 윤곽약침, 그리고 피부를 당겨 올려주는 V라인리프팅을 함께 병행한다면 작은 얼굴과 탄력있는 얼굴의 효과를 보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장석원 (로아한의원 강남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