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다이어트는 이제 특정 계절이나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과제가 아닌 평생 과제로서 인식이 변화했다. 그렇기 때문에 그에 따른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이 출시되고 있다.

 

서울에 사는 직장인 A씨(여. 29)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동반한 다이어트를 통해 목표체중을 만드는데 성공했지만 허벅지 안쪽과 러브핸들 부위에 살들은 빠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나름 특별한 운동법을 적용해 감량을 시도했지만 특정부위에 지방은 쉽사리 빠지지 않아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전문가들은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통해서 제거가 되지 않는 지방의 경우 미니지방흡입을 통해 효율적인 제거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더불어 전문가들은 미니지방흡입은 제거하는 지방의 양이 적고 붓기나 멍이 적어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부분적인 체형교정 등에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더라인 성형외과 관계자는 "미니지방흡입은 잘 빠지지 않는 일부 부위의 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바디라인은 매끈하게 만드는 시술로서, 부위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30여분의 짧은 시술을 통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시술이다"며 "허벅지, 팔, 부유방, 복부, 부유방 등 평소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제거하기 힘든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더욱 완성된 몸매와 선호하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미니지방흡입은 하트지방이식수술과 함께 적용하면 바디는 슬림한 S라인으로, 얼굴은 볼륨 있는 하트라인으로 만들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라며 "체형성형 전담 의료진의 다양한 미니지방흡입 시술경험과 노하우,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그리고 사후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JCI국제의료인증을 서울 지역 성형외과 최초의 획득하며 안정성 및 신뢰도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술학회, 세미나 등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람에게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더라인 성형외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