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지역 등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반영구화장의 전문 지식이나 기술의 습득을 위해 반영구화장학원을 알아보는 이들 또한 크게 늘어난 추세다.

이 가운데, 대구반영구수강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홍수연반영구'가 체계적인 1:1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오랜 경력을 갖춘 퍼스널 브랜드로써 입지로 신뢰도를 높인 홍수연반영구는 대구남자눈썹문신, 입술, 헤어라인 등의 반영구문신과 속눈썹 연장, 왁싱 등을 터득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 강의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국제부문 및 특수미용 분과위원장, 중국 광저우노동국산하 국제전임강사, 국제의료뷰티산업협회 기술 이사, 현 베트남, 중국 수석 강사 등의 이력이 있는 업체 대표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홍수연 대표는 국내에서는 대구 및 경산에서 반영구화장교육을 18년 동안 진행한 전문 강사로, 체계적인 이론과 더불어 실제 경험으로 쌓은 테크닉 및 노하우를 1:1 맞춤 교육으로 전수할 예정이다.

홍수연 대표는 "반영구화장의 수요가 늘어나며 취업과 창업을 목적으로 두고 대구반영구잘하는곳을 찾아 수강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홍수연반영구에서는 대표원장의 1:1 개인별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로 하여금 얼굴의 형태, 윤곽 등을 확실히 파악하는 기초적인 부분부터 지식 및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홍수연 대표는 반영구화장 교육뿐만 아니라 국내·외 활동으로 하여금 국제적으로 뷰티 반영구 산업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