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IT앱리뷰잇수다②] 사진만 찍으면 내 얼굴이 스티커로? 셀카 스티커 어플 '스티키 AI'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8월 2주차)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8월 2주차_[리뷰잇수다①_홍은채의 셀기꾼] 워너원이 반한 셀카 어플, 스노우(SNOW) 활용법에서 이어집니다.

▶ 두 번째 코너, 국내 최초 듣는 앱 리뷰 '듣는 애비다!'
1. 이번 주 리뷰 앱: 스티키 AI(Sticky AI) / Prisma labs, inc.

▲ ⓒ 스티키

ㄴ 백욱희: '스티키 AI'를 통해 카카오톡 자체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다. 셀카를 찍으면 자동으로 배경을 투명하게 만든다. 원하는 글자를 넣을 수 있고, 사진 이미지에 흰색 테두리를 두를 수도 있다. 제작 이미지는 페이스북 등 SNS로 전송 가능하다. 기능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영상 제작하는 분들, 얼굴을 넣은 로고나 자막을 제작하고 싶으신가? '스티키 AI'를 사용하시라.

ㄴ 홍은채: 좋은 아이디어다. 포토샵으로 얼굴 이미지를 변환하고 수정하는 과정이 필요 없다.

ㄴ 백욱희: 활용 방안은 무궁무진하다. 집에 있는 고양이·강아지를 찍고 이모티콘처럼 사용해도 된다. 희로애락 등 오버스러운 표정 사진을 찍은 후 영상 편집 때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바로 사용하면 더 편리하다. 사진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뿐 아니라, 칼라 만화나 흑백 만화처럼 효과도 줄 수 있다.

ㄴ 홍은채: 사진만 찍으면 나를 스티커로 만들어준다. 쉽다. 혁신적이다.

▶8월 2주차_[IT게임리뷰잇수다③] 영화 '대부' 마니아라면? 실시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에 도전하라로 이어집니다.

jhlee@munhwanews.com

 
    이지현 | jhlee@munhwanews.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화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늘우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