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커피인더카툰'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가 광주상무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피인더카툰은 만화와 카페만이 결합된 만화카페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을 갖춘 신개념 브랜드다. 만화를 보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페이퍼컷팅, 보드레임, 피규어, 컬러링북 등)를 제공해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련층의 흥미를 높인 새로운 핫플레이스다.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코믹, 순정, 로맨스, 웹툰, 마블, 소설, 잡지 등 다양한 장르의 도서가 준비되어 있으며, 효과적인 교구로 인식되고 있는 보드게임이 구비돼 복합 문화 공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음료 및 베이커리, 식사메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카페로 알려져 있다.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다양한 고객들은 힐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편안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형태의 좌석(토굴형, 좌식형, 빈백소파형, 넓은 평상형, 테이블형 등)을 마련해 친구, 연인, 가족 등 누구와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단독 룸(6~8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단체손님도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다.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장소로 손꼽히는 광주 상무지구 치평동의 핫플레이스를 찾는다면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을 만날 수 있다.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주말에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커피인더카툰 관계자는 "만화까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점주님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점포개발, 상권분석, 인테리어 개발 및 시공, 오픈 홍보물 패키지(에어간판, 현수막, 홍보전단지)까지 폭 넓은 창업 혜택을 제공해 가맹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한 4無정책 (로열티 평생 면제, 가맹비 면제, 물품 보증금 면제, 교육비 면제)을 비롯해 커피머신 및 집기 풀세트 무상지원 등 합리적인 만화카페 창업비용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만화방창업 커피인더카툰의 자세한 내용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