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도시락을 구매해 먹거나 1인 가구의 증가로 혼밥족이 늘어나면서 도시락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다이어트 컨설팅 그룹인 쥬 비스 다이어트가 도시락 시장에 새로운 판을 만들어 낼 '건강 현미 밥바' 1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흔히 도시락이라고 하면 용기 형태로 담겨 샐러드나 닭 가슴살, 볶음밥 위주의 식단을 생각하기 마련.

하지만 항상 역발상을 통해 시장에 새로운 길을 제시해 온 쥬 비스 다이어트는 용기에 담겨 있는 형태의 도시락이 아닌 현미밥과 반찬이 하나로 된 낱개 포장된 바 형태의 밥을 시장에 선보이며 또 한번 도시락 시장에 새로운 판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기존 용기에 담겨 있는 도시락은 외출할 때 휴대하게 되면 뚜껑이 열려 쏟아지거나 내용물이 변질될 수 있는데 반해 쥬 비스가 만든 건강 현미 밥바의 경우 냉동 상태의 바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도 가방이나 백 또는 여성들의 경우 파우치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밥과 반찬이 합쳐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해동 시킨 후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때문에 특정 장소에서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닌 바쁜 출근길이나 등교길에도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벤치에서도, 야근을 하는 직장인의 책상에서도 어디서든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100% 현미를 사용함은 물론 한식 기반의 구성으로 밀가루나 설탕, 식용유, 화학조미료 등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은 전혀 넣지 않아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한끼를 제공하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가 만든 건강 현미 밥바가 더 특별한 이유는 기존 다이어트 도시락의 경우 영양소 보다는 칼로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고 일반적인 도시락의 경우 건강보다는 맛에 치중한 반면 건강 현미 밥바는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춰 영양은 물론 12가지 종류의 라인업을 통해 맛까지 잡았다는데 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식사준비가 어려운 유학생 및 자취생, 영양 보충 간식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을 하는 다이어트 등 남녀 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12가지 종류의 맛으로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영양소를 골고루 담아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 현미 밥바는 1주 2끼(28개), 1주 3끼(42개), 2주 2끼(56개) 총 3가지 구성으로 11번가, 옥션, G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