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쥬 비스 다이어트가 감량 성공 고객들의 인생 프로필 남기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쥬 비스는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앤과 콜라보를 통해 감량에 성공한 고객의 몸매에 맞게 스타일링을 해 프로필 촬영을 했다. 전국 25개 지점에서 추천을 받아 은평점 박수진(29, 23kg감량), 시청점 김나애(29,8kg감량), 대구점 양민지(27, 7kg 감량)이 선정됐다.

70kg에서 47kg까지 총 23kg을 감량한 박수진 고객은 쥬 비스를 통해 감량을 해 생활 전반이 달라졌고 이렇게 인생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55kg에서 47kg로 8kg을 감량한 김나애 고객은 모델 같은 포즈로 현장에서 많은 박수를 받았다. 감량 전 하체비만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었던 김나애 고객은 원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 좋았고 프로필 촬영이 신나고 즐거웠다고 이야기했다.

대구에서 올라온 양민지 고객은 52kg에서 45kg로 총 7kg를 감량했다. 양민지 고객은 “하체가 통통해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쥬 비스를 한 이후로 라인이 생기고 탄력이 생겨서 좋았다”며 “이렇게 멋진 스타일링을 하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생샷을 남긴 3명의 고객은 쥬 비스 감량을 통해 일상생활에 더 자신감이 생기고 삶의 전반이 달라졌다고 입을 모았다. 쥬 비스는 “건강의 가치를 전한다”는 모토에 충실하게 고객 한명, 한명의 감량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그 긍정적인 변화를 기업의 존재가치로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쥬 비스는 심리학, 영양학, 사회체육학 등 관련 분야의 전공자를 다이어트 컨설턴트로 육성해 보다 전문화되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세명의 고객은 쥬 비스 유지 프로그램과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감량한 체중을 유지 중에 있다. 쥬 비스 요요방지 프로그램은 쥬 비스 관리를 받은 모든 고객은 1달에 한번 무료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요요없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고객이 86%에 이르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