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트시그널' 배윤경 인스타그램
 

배윤경(@_yoonk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애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취재하고 분석하는 ‘문화뉴스 MHN’의 코너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인물들의 과거 행적이나 근황을 발 빠르게 소개하고 시청자들이 문제 제기한 내용이 있다면 날카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겠습니다. <편집자주>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고 있는 상큼 배윤경의 영상을 모아봤다.

배윤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게재물을 종종 올리곤 한다. 초근접으로 찍은 영상들은 배윤경의 뛰어난 외모를 한 층 더 빛나게 해줬다.

과거 배윤경은 동작역에서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영상 하나를 찍었는데 머리를 묶고 새침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오똑한 콧날과 동그란 눈망울로 지하철에서도 우월한 미모를 과시했다.

 

배윤경(@_yoonk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또한 배윤경은 과거 SNS에 "자기싫다 이거슨 언제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는데 혜리를 닮은 듯한 외모를 보여줘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배윤경(@_yoonk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어 차안 영상에서는 문 쪽에 기대어 승리의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금보다 긴 단발머리로 연예인 김태희를 연상케 했다.

한편, 배윤경은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서지혜, 신아라, 김세린, 강성욱, 장천, 서주원과 함께 아찔한 동거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배윤경은 시그널하우스에서 서주원과 장천에게 시그널을 받고 있어 대세녀로 떠올랐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