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롤챔스' 연상은 인스타그램
 

연상은(@sangeunann)님의 공유 게시물님,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롤챔스' 여신 연상은의 연상퀴즈가 역사적인 날을 맞이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5일 연상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 통해 "주무시기 전에 한 번 보고 주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왜냐하면요... #연상은의연상퀴즈"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연상은은 "큐시트에 연상퀴즈가 들어갔어요, 처음으로"라며 "오늘은 좀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연상은의 연상퀴즈 다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간 연상은의 100% 애드립으로 연상퀴즈 코너가 진행되었고 '연상은의 연상퀴즈'가 25일 정식으로 제작진에게 인정을 받아 큐시트에 들어 간 것. 이날 연상은 멜빵청바지에 화이트 시스루룩 오프숄더를 입고 상큼한 외모를 뽐내 기쁨을 더했다.

MC 하광석은 "유쾌하신 분이고 의상 자체만큼은 아이돌 느낌이 난다"라고 말하자 연상은은 "얼굴도 머리도"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 연상은은 "오늘의 정답은 그라가스입니다 ‘어이 술좀 가져오지’"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상은 아나운서는 코리아리딩그룹(KL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스포티비게임즈에서 롤챔스 인터뷰어로 활약하며 롤챔스 여신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