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누구나 실패를 염두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결국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보다 실패한 사람이 더 많은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시작하면 성공필패라는 광고 속 다이어트 식품들도 결국은 요요로 인해 제자리걸음 하게 되는 다이어트 실패의 이유는 무엇이며 진정한 다이어트 성공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간과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내가 살이 찌는 이유와 내 몸의 현재 상태에 대해 고려하지 않는 다는 점. 많은 사람들이 유행하는 1일 1식 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칼로리 컷팅제 등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단기간의 효과를 봤다고 하지만 말 그대로 단기 효과 일뿐, 시간이 지나면 몸무게가 돌아오거나 오히려 다이어트 이전보다 더 살찌고 둔탁한 몸매라인을 갖게 되는 경우도 있다. 

 

최근 실패 ZERO, 요요 ZERO 다이어트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는 쥬 비스 실패는 없다 캠페인이 화제다. 쥬 비스에서는 ‘진정한 다이어트는 요요 없이 내 몸의 밸런스를 잡는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평생 살이 찌지 않으며 내 몸이 알아서 소비하는 몸 상태로 변화시키는 것이다’라고 전해왔다.

최근 실패 ZERO, 요요 ZERO 다이어트로 다이어터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쥬 비스는 "진정한 다이어트는 요요 없이 내 몸의 밸런스를 잡는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평생 살이 찌지 않으며 내 몸이 알아서 소비하는 몸 상태로 변화시키는 것이다"라고 전해왔다. 

그렇다면 쥬 비스에서 말하는 내 몸이 알아서 소비하는 몸 상태란 무엇을 말하는 것 일까. 이는 내 몸에 누적되는 지방이 과다하게 누적되지 않도록 몸이 알아서 지방을 소모하며 살이 찌지 않는 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대부분의 다이어터는 잦은 다이어트 실패로 인해 지방을 누적하기만 할 뿐 제대로 소비하지는 못하는 몸의 순환 상태를 가지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이러한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다이어터 개인의 생활패턴을 철저하게 분석해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교정해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슬림해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후 요요 관리로 추가 감량까지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경력직 경력 단절 여성 채용에도 적극적인 쥬 비스는 여성가족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기업이다. 

식이조절만 하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내 몸에 독이 되어 건강을 잃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똑똑한 다이어터라면 이제는 내 몸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대로 알고 내게 꼭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할 필요가 있다. 쥬 비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100% 직영체제로 운영되기에 전국 25개 지점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재 쥬 비스 가격 이벤트를 통해 월 19만원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