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요즘 20~50대 여성들에게서 성감이 저하되거나, 요실금 등 문제를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는 출산을 경험하거나 체력저하, 잦은 성경험 또는 노화 등의 원인으로 골반 근육과 질 근육, 점막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증상이다. 이로 인해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떨어지면서 우울증을 겪는 경우도 있으며, 심리적으로 불안과 스트레스, 심한 경우 가정 내의 문제로 번지기도 한다.

이런 경우에는 질 수축과 같은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치료가 쉽게 가능하지만 다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지속적인 관리나 다른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최근 유스캔2에서는 병원을 찾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성기능장애 및 요실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유스캔2는 성기능장애 및 요실금 등을 치료할 목적으로 사용되는 3WAY 시스템 의료기기로 간편하고 정확하며 과학적인 진단과 효과적인 바이오피드백, 소프트한 의료마사지로 다른 유사품과 차별화했으며,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됐다.

유스캔2는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으로부터 적합함을 인정받고, 대한민국 특허청에 성기능장애 및 요실금 진단 치료 장치를 등록했다. 이밖에 각종 인증과 특허로 안전성이 철저하게 검증되었다. 

유스캔2는 집에서 혼자 질 주위의 수축압력 및 수축 지속시간을 동시에 측정하고 운동을 통해 이를 개선토록 한다. 질의 수축 압력과 수축 지속시간이 LCD화면에 수치로 나타나 사용자들은 현재 몸 상태와 운동 후 효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면의 수치를 통해 질의 수축능력을 측정한 뒤, 바이오피드백 운동을 하고 치료 효과를 바로 LCD화면을 통해 바로 파악하는 것이다. 

더불어 유스캔2는 골반저근육 강화 운동으로 편한 출산을 유도하며, 출산 후 요실금, 질이완 등의 예방과 치료에 놀라운 효과를 보이는 행동요법으로 병원과 산후조리원 등에 케겔운동을 교육받고 집에서 혼자 수행하던 현재까지의 치료방식에서 탈피하여 여성분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듀얼프로브로 취향에 맞는 프로브를 선택 사용할 수 있으며 성기능 장애 및 요실금 치료의 큰 효과를 위해 3단계 진동모드를 V-PROVE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설계했다. 또한 수축압력·지속시간(진단측정)을 데이터에 저장 및 출력도 가능해 본인이 직접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휴먼메디컬솔루션에서 출시한 성기능장애 치료기기 ‘유스캔2’는 사용법이 간편하고 보다 나은 신속 정확한 셀프진단 및 치료기능을 제공해 성기능 치료가 가능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스캔2'의 온라인 독점 판매중인 여자닷컴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