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배우 이시언이 유치원생의 깜찍한 거짓말에 크게 당황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할머니 댁이 있는 전남 무안으로 떠난 멤버들의 '여름 나래 학교'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와 이시언은 할머니 댁 마당에 양파를 펼쳐놓고 손질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어릴 적 박나래가 다니던 유치원 선생님과 현재 그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 무리가 이들 곁으로 다가왔다.

반갑게 인사를 하던 박나래는 이시언을 가리키며 아이들에게 "이 사람 알아요?"라고 물었는데 다들 잘 몰라 이시언을 민망하게 했다.

그런데 한 남자아이가 "저 알아요"라고 자신있게 나섰다.

하지만 박나래가 "이 사람 누군데"라며 이름을 묻자 아이는 장난이었다는 듯 배시시 웃으며 "몰라요"라고 말했다.

더욱 무안해진 이시언은 "아버지 몇 살이야?"라고 짐짓 엄한 말투로 거짓말을 친 아이를 혼내려 했다.

▲ ⓒ MBC '나 혼자 산다'

이에 아이는 "저 아버지 없는데요"라고 답해 이시언과 박나래는 사색이 됐다.

▲ ⓒ MBC '나 혼자 산다'

 

▲ ⓒ MBC '나 혼자 산다'

아이들을 인솔하던 유치원 선생님은 당황해하다 "계시잖아 아빠~"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아빠 계시는데 왜 안 계시다고 그래!"라며 안도했다.

아이는 또 한번 속였다는 듯 해맑게 웃기만 했다.

이시언은 "그런 거짓말 하지마, 울 뻔 했어"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 ⓒ MBC '나 혼자 산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