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7월 4주차_[IT앱리뷰잇수다②] 직관적으로 만져가는 나만의 음악 비트,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Music At Your Fingertips)'에서 이어집니다.

▲ 위 버튼을 클릭하면 '팟캐스트'로 이동합니다

▶ 세 번째 코너, 게임 리뷰_Let's Game On

1. 이번 주 리뷰 게임: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 개발: Changyou.com Gamepower (HK) Ltd. 

▲ ⓒ 프리스타일

ㄴ 홍은채: 힙합 음악에 맞춰 거리 농구를 즐기는 게임이다. 3대 3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했다.

ㄴ 백욱희: PC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로 이식했다. 그래픽도 좋아졌다. 만화와 같은 카툰풍 그래픽은 '프리스타일'만의 개성이다.

ㄴ 홍은채: 슬램덩크, 리바운드, 인터셉트 등 실전 농구 기술을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미드필드, 슈팅가드 등 나에게 맞는 포지션을 선택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면 된다. 캐릭터에 옷을 입히고 치장도 가능하다. 자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ㄴ 백욱희: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손맛이 좋고, 몰입감도 상당하다.

ㄴ 이우람: PC에서 즐기던 '프리스타일' 게임 특유의 매력이 살아있다.

ㄴ 백욱희: 초보에게는 스몰 포워드 포지션을 추천한다. 욕을 좀 덜 먹는 포지션이다.

2. 한 줄 평:

ㄴ 홍은채: 고전 게임의 귀환
ㄴ 백욱희: 여름엔 농구 아이가!

▶7월 4주차_[IT리뷰잇수다④] 4K 동영상 편집까지 가능해?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세대' 리뷰로 이어집니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