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노화현상으로 신체가 변하는 것은 비단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마찬가지다. 생식 기능도 나이가 들면서 기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여성 같은 경우 생식 기능에 문제가 생겨도 좀처럼 병원에 가지 않고 혼자서 고민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탄력을 잃은 질을 교정해주는 대표적인 질성형수술인 '이쁜이수술'은 처진 질로 자신감을 잃은 여성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미관상 문제뿐만 아니라 자궁탈출증, 요실금 개선에 도움되며, 각종 염증의 예방효과에도 도움돼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

최근 젊은 환자들도 주로 찾는 '소음순수술'은 소음순이 지나치게 크거나 모양이 비대칭일 경우 이를 개선시켜준다. 소음순은 질 안이나 요도로 들어가는 세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러한 소음순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면 분비물이 쉽게 끼어 가렵거나 냄새가 나기 쉬우며 청바지를 입을 때 밑이 쓸리거나 땀이 날 때 쓰라려 일상생활에 불편을 준다.

한사랑 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한사랑 산부인과의 이쁜이 수술은 질을 입구부터 안 쪽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며 소음순 수술은 세 가지 방법 중 환자에게 최적화 된 시술 방법으로 안전하게 시행된다"고 말했다.

한사랑 산부인과의 질성형 클리닉은 표면마취 후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흔적과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사 봉합사를 사용해 실밥을 제거할 필요가 없으면서 수술 당일 바로 퇴원이 가능하다.

한편, 심상인 원장은 "질성형수술을 시행하는 병원이 점차 늘고 있지만 그 수술을 담당하는 전문의에 따라서 그 결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 보는 것이 좋다"며, "한사랑산부인과는 질성형을 위해 내원하기 까지 많은 고민을 한 환자분의 마음을 십분 헤아려 친절한 상담과 부작용 없이 효과 좋은 시술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심상인 (한사랑 산부인과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