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방송과 언론을 소개된 라이프 트렌드 중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분야는 바로 ‘미니멀 라이프’이다.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의 행복을 누리고자 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함에 따라 많이 채우는 삶의 방식보다, 비워내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미니멀 라이프라는 트렌드는 우리 생활 전반에 다양한 변화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에 발맞춰 아기자기함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가는 추세이다. 인테리어, 주거환경, 식생활, 문화생활 등 복잡하고 대형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작고 소박한 것들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이어트 분야에서도 이 같은 미니멀리즘을 엿볼 수 있다. 개인별 체질에 맞춰서 진행하는 한방 다이어트한약 역시 작고 휴대가 간편해야 환자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예전처럼 큰 팩을 냉장고 가득 넣고,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휴대할 필요 없이, 간편한 미니 구슬 제형의 맞춤 다이어트한약이 보다 쉬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

미앤네이처한의원의 대표적인 다이어트한약인 슬림에센스는 이런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복용과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탕약을 농축시켜 미니 구슬 모양으로 제형화한 슬림에센스는 쓴맛과 냄새가 없어 한약재에 거부감이 있는 환자들도 쉽게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무게가 4g인 휴대용 스틱형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피가 작고 가벼워, 외출 시에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복용할 수 있다. 스틱형 포장의 디자인 역시 비타민이나 기타 건강기능식품처럼 구성되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앤네이처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슬림에센스 외에도 슬림탕약이 있으며,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슬림톡을 운영 중에 있다. 단기간 살을 빼고 싶거나 요요 현상이 고민인 환자, 다이어트 정체기가 있거나 감량이 어려운 환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1:1 체질 관리 및 약재 처방을 진행 중에 있다.

미앤네이처한의원 강서점 이기하 원장은 “미앤의 슬림에센스는 탕약복용 시 나타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비만다이어트 환자들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한약"이라고 하며, "다이어트를 할 때 살이 찌는 원인과 체질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미앤 강서점에서는 6가지 체질 원인 진단시스템에 맞춰 감량 목표치 및 추천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 오픈한 미앤네이처 강서점을 찾는 많은 환자분들을 위해 최적의 서비스와 만족도 높은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일 야간진료를 진행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서점의 이기하 원장은 자생한방병원에서 수련과 외래과장을 역임한 경험을 토대로 척추와 관절, 디스크 질환을 추나요법과 봉침으로 치료가 가능하며, 교통사고의 진료 또한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