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다이어트의 성공사례는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지만, 그러나 혹독한 다이어트로도 쉽사리 살을 빼기 힘든 부위가 있다. 바로 하체. 특히 그 중에서도 허벅지 살은 심한 경우 콤플렉스로 발전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고민거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유독 허벅지 살이 많아 신체 비율이 흐트러지거나,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허벅지 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에는 허벅지지방흡입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아울러 다리가 O자나 X자처럼 휘어 보이거나 굴곡이 많은 경우, 허벅지 안쪽 살이 많아 거동이 불편하거나 바지가 끼는 경우 등에도 허벅지지방흡입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등으로 이름난 더라인 성형외과는 “허벅지지방흡입은 하체비만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원하는 라인이 나오지 않을 때 생각할 수 있는 최고의 대안으로써, 수술을 하는데 있어 요요현상이 없이 오래 유지되는 지와 노출 상처 없이 매끈한 라인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지 등을 고려하며 병원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힙업과 스트레이트 라인효과를 통해 더욱 길게 뻗고 곧은 다리를 연출할 수 있어 유독 다리가 굵고 짧아 보이거나, 두꺼운 하체로 고민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라인 성형외과 허벅지지방흡입은 허벅지에 분포한 지방세포를 근본적으로 제거하여 지방의 개체 수 자체를 줄이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전면은 배꼽 한 부위를 이용하고, 후면은 꼬리뼈 한 부위를 이용해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흔적이 없이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하체를 완성한다.

강남성형외과, 신사역성형외과 등으로 알려지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허벅지는 다른 부위에 비해 근육량이 많은 부분으로써 3D초음파 검진은 필수이기 때문에, 허벅지 연부조직 층을 정밀하게 분석해 근육 손상은 물론 출혈과 통증을 줄여 빠른 회복을 유도하고 있다”며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에도 붓기 관리와 안정적인 바디라인 형성을 위해 섬세한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서울지역 성형외과 처음으로 미국국제의료평가위원회로부터 JCI국제의료인증을 받으며 국내 성형외과의 이미지 개선과 신뢰도 향상에 이바지했으며, 의료서비스 수준이 세계적 수준이라는 사실을 인정받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