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워너원'이 광고계를 접수했다. 롯데제과 '요하이',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맥주 브랜드 '하이트' 등에서 워너원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 워너원 ⓒ 롯데제과 인스타그램

롯데제과 인스타그램에는 워너원 '요하이' CF촬영 비하인드컷이 올라왔다. 이대휘가 요하이 과자를 들고 있고, 워너원 멤버들은 그 모습을 부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대휘의 무표정한 얼굴이 백미다.

▲ 워너원 ⓒ 아이비클럽 인스타그램
▲ 워너원 ⓒ 아이비클럽 인스타그램
▲ 워너원 ⓒ 아이비클럽 인스타그램
▲ 워너원 ⓒ 아이비클럽 인스타그램

아이비클럽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워너원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함께한 단체컷과 개인 컨셉 등을 엿볼 수 있다. 옹성우, 윤지성, 강다니엘 싸인이 적힌 폴라로이드 사진이 공개되며 "가지고 싶다"는 댓글이 이어졌다.

▲ 워너원 ⓒ 하이트 인스타그램

하이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CF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 김재환, 옹성우,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은 신선하고 활기찬 매력을 뽐냈다. 맥주 광고에는 성인 멤버들만 참여할 수 있었다.

한편, 워너원은 황민현, 박지훈, 김재환에 이어 라이관린 티저무비를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Wanna One Go)',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까지, 워너원 열풍은 지속될 예정이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