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서울에 사는 정 씨(26)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얼마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평소 특히 여름철에 체중증가가 잘되는 체질로, 올해에도 체중증가가 있다.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조절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유독 허벅지 라인은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이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몸매가 잘 드러나는 옷을 입기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노력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는데, 바로 허벅지,팔, 복부등이 있 다.

 

이러한 군살부위는 장기간에 걸쳐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경우, 짧은 시간 안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효율적인 방법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는데, 단기간에 직접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비만시술등의 의학적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현재 다양하게 시행되고 있는 비만 시술은 지방추출주사, 지방분해주사, HPL, 카복시와 같은 비교적 간단한 주사요법부터 초음파 및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 등이 있다.

 

그 중 지방분해주사는 바쁜 일상에 다이어트가 쉽지 않은 이들에게 적합한 시술로 통증, 출혈, 붓기 등이 최소화되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최근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듀얼클리닉에서 선보인 지방분해주사인 슬림핏주사는 통증이 적고 멍과 부기가 잘 보이지 않을 정도이며,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선호도가 높다. 

 

듀얼클리닉에 따르면 슬림핏주사는 체내 노폐물 배출을 유도해 지방을 분해하여 체지방감소, 라인개선, 피부 탄력 증대, 셀룰라이트 부종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팔 안쪽, 브래지어 라인, 옆구리, 허벅지 안쪽 등의 원하는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듀얼클리닉 정래준 원장은 "슬림핏주사는 작은 주사바늘을 이용하여 통증이 적어 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 시간이 짧고 간단하여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가볍게 시술 받기에 좋다" 며 "결혼식, 해외여행, 중요한 모임들을 앞두고 빨리 체형을 날씬하게 해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고 조언했다.

 

이어 "시술 등의 효과에 의존하기 보다는 시술과 더불어 꾸준한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보다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정래준 (듀얼클리닉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