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양미르 기자] 

▶ 배우 박한울만의 셀카 비결은? 
셀카의 비결은 조명과 각도 아닐까요?! 요즘 대부분 보정 앱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저는 손재주가 썩 좋은 편은 아니라서 보정 앱으로 성공적인 셀피를 건지기가 하늘의 별 따기 더라그요ㅜㅜ 그래서 보통 조명이 좋은곳을 발견하면 각도를 잘 잡아서 건질 때까지! 많이 찍는 편이예요~ (많은 여성분은 공감하시지 않으신가요. 부끄….)

▶ 배우 박한울의 근황은?
5월 중순부터 연극 '보잉보잉'의 '김혜수' 역으로 연습을 시작하였고, 지금은 '보잉보잉' 울산 공연하러 내려와 있습니다^^ '김혜수' 역은 세 명의 스튜어디스 중 가장 열정적이고 감정기복이 심한 여자 역할 인데요. 저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요.^^ 7월 30일까지 울산 ck아트홀에서 공연하는데 관객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셔서 덕분에 관객들과 소통하며 재미있게 공연하고 있어요.
 
특히 저는 SNS 후기를 많이 보는편인데 재미있게 잘봤다는 후기와 댓글들에 많은 힘을 얻고 있답니다^^ 공연 없는 날은 동료배우들과 울산 맛집을 찾아가기도 하고 여가생활도 즐기고 있어요~ 7월 30일을 끝으로 이후에는 대학로에서 공연하는데 '혜수' 역으로 12월 말까지 두레홀3관에서 공연합니다!! '보잉보잉'이 오랫동안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니만큼 제가 공연하는 동안도 그 사랑과 관심이 쭉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보잉보잉' 많이 사랑해주시고 '혜수'도 많이 이뻐해 주세요^^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mir@mhns.co.kr
 

주요기사
공연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