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양미르 기자]

▶ 배우 심재민만의 셀카 비결은? 
저의 셀카 비결은 천진난만한 표정과 참한 인상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보정 앱도 사용할 줄 모르고 어떻게 찍어야 잘 나올지 각도도 잘 몰라요. 그래서 사진 속 제 얼굴에서 제가 어떤 사람인지 최대한 보여줄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표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 배우 심재민의 근황은?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관객을 만나게 될지 기대하며 하루를 시작해요.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픈런중인 대학로 최고의 코미디연극 '뉴보잉보잉'에 여러 번 도전한 끝에 오디션에 합격했고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해서 지금은 무대에서 관객분들을 즐겁게 해드리고 있어요. 땀흘리며 열연하고 나면 관객들의 환호성과 박수에 힘을 얻고 더 노력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지금 현재 울산 ck아트홀에서 '순성' 역으로 6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지방투어공연중이에요. 울산의 명소도 가보고 맛집탐방도 하며 이곳 생활을 제대로 즐기고 있답니다. '순성'의 즐겁고 행복해지는 이 연극이 궁금하시다면 대학로에서 8월부터 시작하는 저의 '뉴보잉보잉'을 보러 와주세요^^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mir@mhns.co.kr
 

주요기사
공연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